2009 스포츠용품 해외시장 진출 컨설팅 및 마케팅 지원 신청서

회 사 명

 

대표자

 

지원부문( √ )

( )

맞춤형 해외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수립 및 현지 마케팅 실행(3개년)

( )

맞춤형 해외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수립(1개년)

컨설팅 해당품목

 

연락처

주 소

 

사무실

(전화)

(팩스)

핸드폰

 

이메일

 

주 요 실 적(※관련 증빙자료 사본 첨부)

수출액

(은행 또는 관세청 발행인정)

'06년

(USD)

수출국가

'06년~

'08년

(개국)

'07년

(USD)

국가명

 

'08년

(USD)

(USD)

국내외 특허

(출원 제외)

'06년

(개)

국내․외 기술인증

(공신력 있는

국내외 인증기관)

'06년

(개)

'07년

(개)

'07년

(개)

'08년

(개)

'08년

(개)

(개)

(개)

문체부 지정

우수체육용구

생산업체

현재

()

( ) 지정 ( ) 미지정

최근 3년 정부

기술개발사업

(R&D) 참여실적

()

( ) 참여 ( ) 미참여

2009.

신청기업 : (직인)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 귀하

□ 기업경쟁력(※ 각 항목별 관련 증빙자료 사본 첨부)

구 분

내 용

기술 경쟁력

〔기술(원천기술, 생산 및 제조기술, 벤치마킹 등), 제품 디자인 및 설계 외〕

-

 

 

 

 

 

 

 

 

 

 

 

 

 

 

 

 

 

 

 

 

 

 

 

 

 

 

 

 

 

 

 

 

 

 

 

 

구 분

내 용

브랜드 경쟁력

(국내외 시장점유 및 보급,

기업 및 제품의 국내외 명성,

기업이 쌓아온 대내외 신뢰도 외)

-

 

 

 

 

 

 

 

 

 

 

 

 

 

 

 

 

 

 

 

 

 

 

 

 

 

 

 

 

 

 

 

 

 

 

 

 

 

 

 

구 분

내 용

마케팅 경쟁력

(해외영업팀 등 마케팅 조직 유무 및 인원현황, 주요 영업 및 마케팅 방법)

-

 

 

 

 

 

 

 

 

 

 

 

 

 

 

 

 

 

 

 

 

 

 

 

 

 

 

 

 

 

 

 

 

 

 

 

 

 

 

구 분

내 용

해외시장 진출활동

(지사, 대리점, 에이전트 등 해외 네트워크 구축 현황, 외국 기업과의 제휴, 해외 전시회 및 로드쇼 참가 외)

-

 

 

 

 

 

 

 

 

 

 

 

 

 

 

 

 

 

 

 

 

 

 

 

 

 

 

 

 

 

 

 

 

 

 

 

 

 

구 분

내 용

기업 및 경영인 전문성

(해당 제조분야에서 기업 및 경영(인)의 전문성, 기업 존속 연수, 기업 및 경영 이념 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