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마당보도자료
2012 경기레포츠페스티벌
날짜 2012-09-14 10:53:51|조회수 2423
'2012 경기레포츠페스티벌'이 경기도 양평에서 막을 올린다.
수려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양평의 나루께축제공원에서 오늘부터 16일까지 신나는 레포츠 축제인 ‘2012 경기레포츠페스티벌’가 개최된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경기레포츠페스티벌은 갈수록 인기가 높아져 참여인원이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작년에 비하여 더욱 확대된 프로그램을 통해 레포츠 마니아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증가시켰다.
특히 올해는 카약 탑승, 열기구 탑승, 패러글라이딩 지상체험, 모터바이크 라이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며, 유로번지, 4D 입체영상관, 대나무활 및 전통탈 만들기, 119 안전체험 등 풍성한 체험행사도 곁들여져 행사장을 찾는 이들에게 레포츠와 축제의 즐거움을 한자리에서 맛볼수있게 됐다.
가을밤의 낭만과 정취를 한껏 느끼게 해줄 문화공연로는 14일 강석․김혜영의 싱글벙글쇼(김연자, 태진아, 민해경 등 출연), 15일 부활의 김재희 밴드, 리아 등이 출연하는 별별 스토리 콘서트가 펼쳐진다. 그 외에도 애견 고급훈련 체험쇼, 전국프리스비대회와 같이 반려견과 함께하는 특별한 애견쇼를 만나볼 수 있다.
도 관계자는 “2012 경기레포츠페스티벌을 통해 경기도가 미래 성장산업인 레저스포츠관광의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레포츠페스티벌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leports)
- 다음글 2012 그린전남 국제파워보트대회 개최
- 이전글 영덕군, 해양레포츠로 각광